본문 바로가기

새빨간망또

저금리 대환대출 부담이 되는 분 정리


사람들에 따라서는 모두 돈이 필요하게 되고, 필요하게 된다면 여러 방법을 통해서 마련하게 됩니다.

그렇다 보니 본인에게 이런 일들이 발생한 경우라면 대비를 하지 못했을 때 상품을 찾아보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때 너무 부담이 되는 분들이라면 저금리 대환대출에 대해 찾아보시면 돼요.

현재 이용 중인 상품이 연 15% 이상 적용되는 경우 저렴하게 바꾸어주는 상품인데요.

사업자 등록된 자영업자인 분들도 대상이 되고, 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어요.

연간 소득이 4,500만 원 이하로 6~10등급에 속해야 합니다.

만약 2,600만 원 이하이거나 특수한 경우라면 등급과는 상관없이 지원된다고 합니다.

이때 제한되는 대상도 잇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최저 50만 원부터 최고 3,000만 원까지로 정해져 있으나 특수한 분들은 금액에 제한이 없다는 점이 있어요.

신청일을 기준으로 최근 6개월 이상 경과된 것으로 범위 내로 설정됩니다.

기간은 6년 이내로 1년 단위로 설정하시면 돼요.

확정으로 최저 8.0%부터 최고 12.0%로 적용되는데요.

저금리 대환대출에서는 모두 연으로 적용이 되고,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신분증과 직업 및 소득에 관련된 것 등이 있어 준비해주시면 돼요.

중도에 남은 금액을 모두 해결하였을 때 추가 비용은 적용되지 않고, 해결하는 방법은 매월 균등분할이 되는데요.

거치는 설정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The post 저금리 대환대출 부담이 되는 분 정리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